스포츠월드

검색

손흥민-민아, 손 꼭 잡고 달달 심야데이트… 민아 "열애 아냐"

입력 : 2014-07-29 15:28:38 수정 : 2014-07-29 15:34: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손흥민과 민아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분데스리가 바이에르 레버쿠젠에서 뛰는 손흥민(22)과 걸스데이 민아(21)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민아 측은 “두번 정도 만났을 뿐 열애하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29일 한 인터넷매체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단독으로 카메라에 담았다.손흥민과 민아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저녁 늦은 시간을 이용해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둘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 스킨십을 자제했지만 서로의 눈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핑크빛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고 더팩트는 보도했다.

손흥민과 민아는 이틀 동안 사람들의 눈을 피해 약 4시간 정도의 ‘짧은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17일 밤 손흥민은 직접 청담동의 한 꽃가게를 찾아 30분 동안 정성스럽게 꽃다발을 주문한 뒤 걸스데이의 숙소 근처인 강남구청역에 차를 세우고 ‘꽃다발 프러포즈’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민아 측은 즉각 열애설을 부인했다. 민아측 관계자는 “손흥민과 2번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라면서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 연락을 주고 받던 중 호감을 갖고 친해져 2차례 만났다.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손 잡고 가는 거 다 찍혔던데" "손흥민 민아 진짜야?" "손흥민 민아 사귀는 거?" "손흥민 민아 열애 아니라고?" "손흥민 민아 열애 맞아 아니야?" "손흥민 민아 손은 잡았지만 사귀는 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