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흥민-민아 열애설, 손 꼭 잡고 데이트까지?… 딱 걸렸네

입력 : 2014-07-29 15:11:14 수정 : 2014-07-29 16:34: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스데이 민아(본명 방민아)와 축구선수 손흥민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9일 오후 한 인터넷 매체는 걸스데이 민아와 손흥민 선수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해당 매체에는 손흥민과 민아가 손을 꼭 잡고 밤 중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16일과 17일 손흥민과 민아는 이틀 동안 약 4시간 정도의 짧은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주말까지 반납하고 몸만들기에 전념했으며, 지난 12, 13일 아버지 손웅정 씨가 운영하는 '손웅정축구아카데미' 공개테스트가 열린 강원도인재개발원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앞서 민아와 손흥민은 트위터로 친구를 맺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둘 관계를 의심하는 의견이 이미 제기된 바 있다.

민아는 1993년생으로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2014년 대세그룹으로 올라선 걸스데이는 민아의 리드보컬을 맡아 팀을 이끌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1992년생으로 민아보다 한 살 위다.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출신으로 축구 명문으로 알려진 동북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독일 레버쿠젠에서 뛰고 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돼 골을 기록했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손 잡고 있는 거 보니 백퍼네" "손흥민 민아 진짜야?" "손흥민 민아 사귀는 거?" "손흥민 민아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