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윤동식, 日 후쿠다리키에 패… "다시 봐도 수치스러워"

입력 : 2014-07-29 09:32:30 수정 : 2014-07-29 09:32: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격투기선수 윤동식이 자신의 경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6일 윤동식(43.FC웰니스센터)은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016' 대회에서 일본의 강자 후쿠다리키에 패했다.

경기가 끝나고 윤동식은 "연습이 확실히 부족했다. 체력적인 면에서 확연히 밀렸다고 본다"며 "내게 패배의 원인을 물어본다면 망설임 없이 체력이라고 생각한다. 사업과 운동을 병행하려니 너무 힘들었고, 운동에 완전히 몰입하지 못했기 때문에 패했다"는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번 경기를 하면서 내 자신에게 너무 실망스러웠다. 경기를 다시 보는데도 너무 수치스러웠다. 이번 시합이 너무 충격적이라 FC웰니스센터 잠시 접고, 다음 시합 하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윤동식 경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동식 완전 안타깝다" "윤동식 다음엔 더 준비해서 나오길" "윤동식 마음가짐이 괜찮네" "윤동식 운동에만 집중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드FC 017'는 오는 8월17일 서울 올림픽 홀 내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이날 송가연의 데뷔 전 등 다양한 대진이 준비되어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로드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