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지 성추행 해명, 물총축제서 허벅지를?… "나쁜 의도 없어"

입력 : 2014-07-28 11:16:34 수정 : 2014-07-28 11:16: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수지가 성추행을 당했다는 논란에 행사 관계자가 이에 대해 해명했다.

수지는 26일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연세로에서 열린 '신촌 물총축제'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했다.

이날 '제2회 신촌 물총축제 스프라이트 샤워'에 카운트다운을 외치기 위해 무대에 올른 수지는 민소매 크롭톱과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수지는 늘씬한 각선미와 완벽한 S라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수지는 스프라이트 TV 광고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은 샤워 댄스와 물총을 든 섹시 포즈를 연출하는 등 청순함 속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그러나 팬들이 찍은 것으로 보이는 한 영상에서 수지 옆에 있는 사회자의 손이 두 번에 걸쳐 수지의 허벅지를 스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행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1층 높이의 단상이다 보니 장소가 좁고 흔들려 사회자가 수지를 부축하려던 것이었지 나쁜 의도는 없었다"며 "수천명이 모여 바라보는 공식 석상에서 어떻게 성추행을 하려 했겠나"고 해명했다.

이어 "프로도 아닌 아마추어 MC인데 잘못된 오해로 한 사람이 큰 타격을 받을 수 있다. 당사자인 수지도 이해하고 문제없다는 반응이다. 수지의 소속사 측도 성추행은 아니라는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지 성추행 해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지 해명, 뭔가 좀 찜찜하네" "수지 해명, 설마 그 사람 많은데서 그랬겠어?" "수지 해명,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이상하면 이상한거 아닌가?" "수지 해명, 스치는 게 좀 이상해 보이긴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