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정윤, '이랜드 장남' 남편 공개… 아이돌 출신 "훈남이네"

입력 : 2014-07-23 09:57:17 수정 : 2014-07-23 09:57: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최정윤 남편 윤태준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최정윤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정윤은 시댁이 재벌이라는 소문에 대해 “남편이 재벌가 장남인 것은 사실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엄청난 재벌이라기보다는 여러 사업을 한다. 의류, 유통, 호텔, 백화점, 마트 등 사업장이 많다. 밥을 먹으러 가고 호텔도 간 적이 있지만 공짜는 없다”고 덧붙였다.

알려진대로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이다. 네 살 연하에 과거 그룹 이글파이브로 활동한 바 있다.

뒤이어 공개된 신혼 사진에서 달달함이 묻어나는 최정윤 윤태준 부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출연자들은 "잘생겼다" "닉쿤을 닮았다"라고 평했다. 이어 이영자가 "이 사람이 왜 너를?"이라 묻자 최정윤은 "나도 모르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정윤 남편 공개에 누리꾼들은 "최정윤 남편 잘생겼다" "최정윤 남편 이랜드 부회장 장남에 얼굴까지 훈훈하네" "최정윤 남편 심지어 연하" "최정윤 부럽다" "최정윤 시집 잘 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