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랜드家 며느리 최정윤, 방송 최초 집 공개

입력 : 2014-07-23 02:39:12 수정 : 2014-07-23 02:39: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랜드 그룹 며느리인 배우 최정윤의 집이 공개됐다.

최정윤은 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이랜드 재벌가의 아들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남편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최정윤에게 "시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했다고 들었다"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최정윤은 "100% 자신한다. 시부모님은 전혀 반대하지 않으셨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최정윤은 또 이날 집도 최초 공개했다. 이영자와 오만석은 최정윤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입을 벌리며 감탄하기 급급했다.

최정윤의 집에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된 미니바와 부부가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넓은 풀 등이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이영자는 "23년 연예계 활동하면서 그동안 난 뭘했나 싶다"라고 할 정도.

한편 최정윤 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최정윤 집 공개, 이랜드가 남다르네” “최정윤 집 공개, 부럽다” “최정윤 집 공개, 최정윤 늙지를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tv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