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예은 'Me?' 티저 영상서 예술적 노출… '진심으로부터의' '뜨거운'

입력 : 2014-07-23 01:08:02 수정 : 2014-07-23 01:08: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오는 31일 미니앨범 ‘Me?’로 솔로 데뷔한다.

예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은의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예은의 작곡가 필명인 핫펠트(HA:TFELT)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진심으로부터의’ ‘뜨거운’이라는 글귀가 등장한다. 자신의 작곡가 필명인 핫펠트(HA:TFELT)로 활동을 펼칠 예정인 예은은 영상 속에서 속옷과 하의를 탈의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모은다.

이후 영상 말미에는 오는 31일 0시 예은의 미니앨범 및 뮤직비디오의 공개를 예고했다.

앞서 예은은 지난 2011년 7일 발매된 원더걸스의 정규 2집 수록곡 'G.N.O'의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신중현의 히트곡 '미인'을 리메이크한 '미,인'(Me, In)의 편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 자질을 뽐낸 바 있다.

예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예은 대박이다” “예은 이번에 좀 야한데?” “예은, 우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티저 뮤비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