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리 동네 예체능' 이완 "김태희 연인 비에 존칭 써"

입력 : 2014-07-23 00:07:00 수정 : 2014-07-23 00:07: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리 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배우 이완이 비와의 호칭을 공개했다.

이완은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 팀의 승리를 위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완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자 ‘예체능’ 멤버들은 너도나도 반가움을 내비쳤다. 특히 강호동은 “누나는 뭐하냐”며 김태희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단도직입적으로 사심을 드러냈다. 이에 이완은 “중국에서 촬영을 하고 있다”고 성실히 답했다.

강호동은 이어 “(누나의 애인 비에게) 호칭은 어떻게 하냐”고 캐물었고 이완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집요한 멤버들의 질문에 이완 “보긴 봤지만 아직은 조금 어색한 사이라 서로 존칭을 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동네 예체능’ 이완 김태희 비에 대해 누리꾼들은 “‘우리 동네 예체능’ 이완 김태희 비, 그럴 수도” “‘우리 동네 예체능’ 이완 김태희 비, 김태희가 누구 만나니까 이완이 난감하겠다 비도?” “‘우리 동네 예체능’ 이완 김태희 비,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KBS 2TV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