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방다이어트로 빼고 싶은 부위만 날씬하게!

입력 : 2014-07-21 09:59:39 수정 : 2014-07-21 09:59: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체적인 체중감량과 함께 부분비만까지 해소하는 한방다이어트
여름 휴가 때 비키니를 입기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한 직장인 김모(32·여)씨.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을 모조리 동원해 체중감량에 성공했지만 허벅지 살만은 아무리 애를 써도 빠지지 않아 걱정이 태산이다. 그러던 차 지인에게 한방다이어트를 추천 받은 김씨는 단기간에 허벅지 살을 빼 원하던 비키니를 입을 수 있게 됐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고 있지만 하나같이 팔뚝이나 허벅지, 뱃살 등 특정 부위가 쉽게 빠지지 않아 고민이라고 말한다.

한방다이어트 전문 일맥한의원 김용민 대표원장은 “전체적으로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는 편임에도 팔뚝이 유난히 두껍거나 하체가 비만이면, 몸의 균형이 맞지 않아 뚱뚱해 보일 수 있다”며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체중감량엔 성공할 수 있어도 특정부위의 살만 빼기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특정 부위의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한방다이어트가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체내 지방의 경우 얼굴, 팔뚝, 배, 허벅지, 종아리 순으로 천천히 살이 빠지기 때문에 단순한 체중감량만으로는 다이어트의 만족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다. 그러나 한방다이어트에 부분비만 관리 치료를 병행한다면 전체적인 체중감량은 물론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만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일맥한의원의 이원관리 프로그램은 다이어트한약과 부분비만 시술의 병행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내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한약을 통한 신진대사 촉진과 체지방 분해로 전신감량을 유도함과 동시에 팔뚝이나 허벅지, 뱃살 등 특정부위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부분비만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용민 원장은 “이원관리 프로그램은 수많은 성공사례를 통해 입증된 효과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이다”며 “하지만 모든 다이어트의 기본은 식단 관리인만큼, 다이어트식단을 잘 유지하면서 병행해야만 노출의 계절을 자신 있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방다이어트 전문가로 유명한 일맥한의원 김용민 대표원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렛미인 시즌4의 닥터스로 활약 중이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