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코코넛숯으로 굽는 양재역 곱창맛집

입력 : 2014-07-11 15:42:53 수정 : 2014-07-11 15:42: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더운 여름,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위로해줄 보양식이 필요하다. 또한 술 한잔으로 기분 좋게 술 더위를 날려버려야 한다. 이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은 어딜까?

곱창막창&대창전문점 '황소양곱창 양재역점'을 방문하면, 이 두 가지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양재역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황소양곱창 양재역점'은 건강에 좋고, 원기회복에 효과가 있는 곱창, 막창, 대창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기분 좋게 술 한잔 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황소양곱창 양재역점'은 곱창과 대창, 막창을 국내산 생물만 사용한다. 때문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매우 뛰어나다. 생물은 자칫하면 비리거나 할 수 있는데, 특화된 조리법을 적용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코코넛숯을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숯 냄새가 배어 잡내를 제거하고, 화력이 좋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익혀준다. 특화된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게 된다. 곱창이나 대창을 처음 먹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 실제로 '정말 맛있다', '곱창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 몰랐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본상차림도 좋다. 양푼에 시원한 김치묵사발은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준다. 그 외에도 부추무침, 간과 천엽 등이 제공된다. 또 막장소스와 곱창소스가 따로 제공되는데, 다른 곳에는 없는 특화된 소스라서 매우 특별하다.

강남 양재동맛집 '황소양곱창 양재역점'의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주방 위생 및 조리과정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고, 식재료 역시 더욱 엄격한 검수를 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여름철에도 황소양곱창 양재역점을 찾는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얘기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