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시청자들은 왜 이준기표 액션에 열광할까?

입력 : 2014-07-11 10:58:04 수정 : 2014-07-11 10:58: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조선총잡이’ 이준기의 차원이 다른 액션 연기가 연일 화제다.

이준기는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타이틀 롤 박윤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이준기는 아버지를 잃은 슬픔과 복수, 그리고 남상미와의 로맨스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주목 받고 있다.

그간 이준기는 ‘일지매’, ‘개와 늑대의 시간’, ‘히어로’ 등에서 보여준 이준기표 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극에 몰입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그렇다면 '조선총잡이'속 그의 액션연기는 무엇이 다를까.

이준기표 액션은 매 번 다르다는 점에서 가장 매력적이다. 이미 전작들에서 히어로 물을 많이 한 탓에 이준기는 이미 많은 액션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하지만 이번 드라마에서는 캐릭터에 맞춰 여러 아이디어와 도구(칼, 활, 총 등)를 계산해 박윤강만의 액션을 짜며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대부분을 대역 없이 선보이는 점 역시 이준기 표 액션의 강점이다. 날라 차기, 총 돌리기, 검술 등 고난이도의 액션을 대역 없이 완벽히 하게 되면, 어떠한 카메라 앵글의 각도도 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준기 표 액션은 실제로도 극 중 시청자들의 지지를 열렬히 받고 있다. 방송 시간 동안 드라마 ‘조선총잡이’에 관한 SNS 버즈량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구간이 이준기의 액션 장면이 등장하고 난 뒤 일 정도로 이준기의 액션은 호평 받고 있다.

이준기 측은 “무술 팀과는 이미 오랫동안 합을 맞춰 온 사이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아이디어로 소통 하며 즐겁게 촬영 하고 있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이준기 표 액션에 많이들 공감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준기는 체력적으로 지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이 장면이 끝인가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한 씬 한 씬에 혼신의 힘을 다하며 촬영한다. 그 노력에 모든 스태프들이 감동받고 있다. 앞으로도 이준기와 드라마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의 액션이 돋보이는 드라마 ‘조선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