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헉!이런] 시내버스서 성행위 벌이던 운전기사 해고 '충격'

입력 : 2014-07-01 17:47:56 수정 : 2014-07-10 14:12: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국의 한 시내버스 운전기사가 자신이 운전하는 버스에서 유사 성행위를 하다 적발돼 해고당했다.

최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6일 자신이 운전하는 시내버스 내에서 여자친구와 유사성행위를 하다 적발된 뉴 멕시코 앨버커키의 버스 기사 알렉스 곤잘레스가 해고당했다.

버스 안 폐쇄회로 화면에 고스란히 찍힌 영상에는 한 정류장에 정차해 있는 버스의 모습이 비친다. 버스기사는 승객 좌석에 앉아 있고, 이윽고 버스를 탄 한 여성이 그의 앞에 앉는다. 이어 이 여성은 버스기사의 옆자리로 이동해 구강성교 행위를 벌였다.

특히 이 영상에는 정류장 밖에서 아이와 대기하던 승객이 운전기사를 향해 항의하는 내용도 담겨 충격을 주고 있다.

한편 운전기사가 속해 있는 ‘ABQ 여객’ 버스회사의 릭 드 레예스 대변인은 지역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곤잘레스의 행동은 심각한 규정 위반이었다”고 전하며 “13일 14년 베테랑 버스기사 알렉스 곤잘레스를 해고 했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유튜브(KOA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