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백질 스포츠 음료 프로티니아, 10만병 판매 돌파 달성

입력 : 2014-06-16 14:00:00 수정 : 2014-06-17 11:40: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단백질 음료 시장 출시 7개월 만에 누적판매 10만병 달성…새 트랜드로 기대

건강식품전문브랜드 ㈜뉴트리랩이 출시한 단백질 스포츠 음료 프로티니아가 누적 판매 10만병을 돌파했다.

뉴트리랩(대표이사 정문기)은 지난 해 10월 중순 출시한 프로티니아 써니옐로우· 오션그린· 트로피칼레드 등 총 3가지 제품이 단백질 음료라는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한 가운데 출시 7개월만인 지난 5월 말 누적 판매량 1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단백질 스포츠 음료 프로티니아의 인기는 최근 각종 매스컴에서 단백질의 중요성과 장점 등이 이슈화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단백질의 필요성과 인식 확산 등 관심이 급증한 결과라 볼 수 있다.

프로티니아는 기존의 타먹는 분말형 보충제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 동시에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익을 대폭 보강한 제품으로 현재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휘트니스 센터·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체내 흡수력과 흡수속도가 월등히 높은 순수단백질인 미국 힐마사의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주원료로 BCAAs· L-아르기닌 등 필수 아미노산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지방· 카페인· 콜레스테롤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은 건강음료다.

현재 국가대표 김재범· 남현희 선수 및 사이클, 경륜, 바디빌더 등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휘트니스 및 다이어트 등 생활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국내 음료 시장은 한 때 음료 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줬던 비타민 음료, 에너지 드링크 제품들이 미미한 섭취 효과 및 고카페인 논란과 함께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풍토가 맞물리면서 성장 기세가 한 풀 꺾인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단백질 음료 시장은 앞으로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사회적 인식 확산과 함께 건강 기능성 음료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뉴트리랩은 금번 프로티니아 누적판매 10만병 돌파를 기념하여 이달 30일까지 프로티니아 공식 홈페이지(www.proteinia.com)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40%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24개입 구매 전 고객에게 프로티니아 브랜드 스포츠 타올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