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원마운트 워터파크,리뉴얼 오픈…이벤트 풍성

입력 : 2014-04-08 09:01:27 수정 : 2014-04-08 09:01: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산 원마운트가 한 달여 간의 워터파크 새 단장을 마치고 오는 12일 재개장한다.

원마운트는 실내외 워터파크 리뉴얼을 위해 앞선 지난달 3일부터 휴장에 들어간 바 있다. 원마운트는 휴장 기간 동안 고객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우선 구명조끼 대여소를 확장해 고객의 대기 시간을 대폭 축소했고, 야외 워터파크에는 대형 파라솔을 추가해 고객들의 휴식 공간을 확보했다. 탈의실 라커 수를 더욱 늘리고, 휴대폰 충전기를 설치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실내 워터파크 유수풀 벽면에는 트릭아트를 추가하는 등 인테리어 개선에도 신경을 썼다.

파크 내 게임 및 이벤트를 다양화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들을 확충하고, 마술쇼 및 버블쇼 등 이벤트 규모를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

이와함께 워터파크 리뉴얼 오픈에 맞춰 원마운트 내 전역에서는 ‘봄봄봄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기간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원마운트 카페거리 및 쇼핑몰 일대에서는 각종 퍼포먼스를 비롯한 거리공연과 프리마켓이 열린다. ZARA, 아웃백, 뷰티클러스터 등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 증정 이벤트와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쿠폰북 증정 이벤트는 1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쿠폰북 지참 시 ZARA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성용 티셔츠와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아웃백에서는 3만원 이상 결재 시 에피타이저 쿠카브라윙을 제공하며, 뷰티클러스터 내 모든 매장은 전품목 20% 세일을 적용해준다. 이밖에도 원마운트에 입점한 45여 개 식음&뷰티 매장과 메가박스 OPEN M 등에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행사는 영수 금액에 따라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스포츠클럽 이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원마운트 쇼핑몰에서는 구매 영수증 금액별로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스포츠클럽 무료이용권을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증정한다. 스노우파크 이용권은 당일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매, 16만원 이상 구매 시 2매 지급한다. 워터파크 이용권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매,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매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 2매에 스포츠클럽 7일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무료이용권 사용은 6월 29일까지 유효하다.

멤버십 카드를 출시를 기념한 ‘슬롯머신 자동차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마운트 멤버십에는 테마파크 최대 40% 할인과 온더보더, SOUP Gallery, ARITAUM 등 약 20여 곳의 원마운트 쇼핑몰 할인 혜택을 담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onemount.flas.kr)와 전국 86개 카페 및 편의점 내 태블릿PC, 꽃박람회 기간 원마운트 홍보부스에서 동시 참여할 수 있다.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2014 닛산 큐브 자동차를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 참고. 1566-2232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