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프리미어 콘서트 대성황

입력 : 2013-12-30 09:19:24 수정 : 2013-12-30 09:19: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가 내년 2월 초연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국내 최초 시도한 뮤지컬 프리미어 콘서트 'Concert for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를 많은 이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

'Concert for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콘서트 버전으로, 작품을 선보이기 전 음악을 먼저 공개하는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음악감독이자 작곡가인 선우정아가 뮤지컬 주요 넘버들을 소개하는 것뿐 만 아니라, 작품의 배경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개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였다.

더불어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모든 배우가 출연해 하이라이트 무대를 선보였으며, 그 외에 특별 게스트로 유리상자 이세준, 싱어송라이터 이영훈, 퍼포먼스팀 애니메이션크루가 출연해 고흐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이번 공연을 본 관객들은 하나 같이 "곡 하나하나의 멜로디가 너무 좋았다" "고흐의 그림이 그대로 전해진다" "콘서트 보고 더 궁금해진 뮤지컬" 등의 호평을 쏟아내었으며, 특히 내년 국내 초연될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음악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번 프리미어 콘서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는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고, 새로운 장르로서의 가능성을 제시하였다.

성공적인 프리미어 콘서트 개최로 기대감을 높인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내년 2월22일부터 4월27일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오는 31일 단 7회차의 프리뷰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본 공연의 예매는 인터파크와 yes24를 통해 가능하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