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저스틴비버, 야스쿠니 신사 참배 인증… 각국 팬 비난에 '삭제'

입력 : 2014-04-23 18:20:00 수정 : 2014-04-23 18:2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캐나다 출신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일본 야스쿠니 신사 참배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저스틴 비버는 23일 자신의 SNS에 "당신들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Thank you for your blessings)"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과 함께 일본 도쿄에 위치한 야스쿠니 신사 앞에 서서 고개를 숙여 참배하고 있는 저스틴 비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야스쿠니 신사는 제 2차 세계대전 전범들의 혼령을 추모하는 위패가 놓인 곳으로, 이를 참배하는 것은 일본의 제국주의를 미화하는 행위로 여겨지고 있다.

따라서 이같은 사진을 접한 각국의 팬들은 물론 해외 언론들까지 저스틴 비버의 잘못된 행동에 매서운 질타를 보냈고, 결국 저스틴 비버는 해당 사진을 삭제한 상태다.

앞서 저스틴 비버는 최근 대마초 흡연과 음주운전, 이웃 간 소란, 기물 파괴 등 잦은 물의를 일으키며 미국에서 추방 위기에 놓이기도 했다.

저스틴비버 야스쿠니 신사 참배 인증에 누리꾼들은 "저스틴비버 야스쿠니 신사 참배? 뇌가 없나?" "저스틴비버 야스쿠니 신사 참배라니 너무하네" "저스틴비버 야스쿠니 신사 참배까지.. 답이 없다" "저스틴비버 야스쿠니 신사 참배라니 연예계에서 추방되고 싶냐?" 등읩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