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간 천억원 이상 파는 여자' 쇼핑호스트 정예선, 라이프스타일 공개

입력 : 2012-08-16 21:50:34 수정 : 2012-08-16 21:50: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0대 억대 연봉의 신화를 만든 스타 쇼핑호스트 정예선이 트렌디(TrendE) 채널의 ‘인사이트’를 통해 미스유니버시티 진이 된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예선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의 스타일리시 다큐 ‘인사이트’에 출연. 1998년도 미스울산 선발대회 협찬상을 필두고 그 해 미스유니버시티 진을 수상, 최고의 뷰티 전문 쇼핑호스트가 되기까지의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예선은 미용실 원장님의 끈질긴 설득으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된 계기, 선배 언니를 따라 부산에 놀라갔다가 엉겁결에 미스유니버시티 대회에 참석, 결국 당당하게 진에 당선된 사연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들려 줄 계획이다.

 정예선은 촬영 중 인터뷰를 통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주최자의 설명을 잘못 들은 탓에 다른 참가자들이 레드카펫을 당당히 걸어 나갈 때 혼자 레드카펫 뒤쪽으로 돌아서 내려왔다”며 “만약 제대로 레드카펫을 걸었다면 더 좋은 성격을 거뒀을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또한 연간 매출액만 천억원 이상일 정도로 뷰티분야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스타 쇼핑호스트 정예선이 제안하는 T.P.O 추천 패션과 주부못지 않게 똑소리 나는 그녀의 알뜰 쇼핑법도 소개된다.

 인사이트 ‘스타 쇼핑호스트 정예선’ 편은 오는 16일 밤 12시에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는 현대백화점 계열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케이블 채널 트렌디(TrendE) 의 자체제작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캘리그라피 디자이너 공병각,  패션디자이너 리차드채, 최범석, 정욱준, 김진, 아나운서 출신 여행작가 손미나,  세계적인 탑 모델 샤넬이만,  연기자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  주얼리디자이너 강코,  헤어아티스트 차홍 등이 ‘인사이트’를 통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인사이트’는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본방송되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