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김수현, 베를린서 화보 촬영…시크한 매력

입력 : 2013-10-22 09:46:27 수정 : 2013-10-22 09:46: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에서 올 가을,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했다.

캘빈클라인 진 관계자는 “시크하면서 섹시한 이미지의 김수현이야말로 모던함을 대표하는 캘빈클라인 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다”고 밝혔다.

독일의 베를린에서 촬영한 이번 캘빈클라인 진 화보는 느와르 영화컷을 방불케하며 공허한 베를린의 거리를 걷는 고독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포즈들이 김수현의 깊은 눈빛과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기존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김수현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1월호 커버와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수현은 올 겨울 ‘상속자들’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가제)’를 통해 안방 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