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장포토]‘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다이나믹듀오와 파격 무대

입력 : 2013-08-18 17:21:00 수정 : 2013-08-18 17:2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현중이 만든 신조어 ‘끼야까까’에 콘서트를 보러온 500명의 관객이 중독됐다.

김현중은 원조 아이돌 한류스타답게 랩 실력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김현중은 항상 관심을 받던 ‘연예인’ 김현중이 아닌 ‘인간’ 김현중으로 살고 싶다는 자유에 대한 갈망을 다소 파격적인 가사로 풀어내 관심을 끌었다. ‘끼야까까’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김현중은 함께 작업한 다이나믹 듀오와 관객들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끼야까까’의 중독성에 모두 흠뻑 빠져 버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연에는 아버지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유이의 노래,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윤시윤의 노래, 연예인이 아닌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다는 김현중의 노래, 불혹을 넘긴 윤종신의 생애 최초 랩 공연, 어릴 적 우상 슈퍼맨을 꿈꾸는 은지원의 노래를 들어볼 수 있다.

한편, 무대마다 깜짝 놀랄만한 게스트들이 피처링 가수로 함께 해 더욱 열광적인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멤버들의 마이스토리 마이송 콘서트 무대는 8월18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되는 SBS ‘맨발의 친구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