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효과적인 이쁜이수술, 3차원 입체질성형 필요

입력 : 2014-05-02 17:13:46 수정 : 2014-05-02 17:1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쁜이수술 병원을 찾은 36세 김미정(가명)씨는 재혼을 앞두고 큰 고민에 빠졌다. 배우자의 상습적인 외도로 인해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김씨 부부는 흔히 말하는 섹스리스 부부로, 부부관계가 거의 없었기 때문이다.

김씨는 “성적인 자신감이나 만족도가 크게 떨어져 있어서 재혼 후에도 성생활이 문제가 될까봐 걱정된다”며 “부부관계에서 성생활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는 것을 이전의 결혼생활에서 뼈저리게 느껴보았기 때문에 재혼이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다”고 털어놓았다.

결국 김씨는 고민 끝에 이쁜이수술 잘하는곳을 찾아 상담을 받았고, 질성형과 소음순성형 등의 시술을 받기로 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성적인 만족도는 남녀 모두 느낄 수 있어야 하는데, 어느 한쪽이라도 만족도의 균형이 맞지 않으면 부부관계가 원만할 수 없다”며 “사례자인 김미정씨의 경우도 이전 결혼에서 상처를 많이 받아서 자신감이 저하되어 있었고, 질이완이나 골반근육의 손상범위가 커서 부부관계의 만족도가 많이 떨어지는 편이었으나 수술 이후 많이 호전되어 성적 자신감을 회복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김미정씨는 3차원 질성형으로 질축소수술과 소음순성형을 받은 이후, 성적인 자신감과 만족도가 회복되어 재혼 후 만족스러운 부부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대해 김씨는 “이전의 남편과는 부부생활에 있어 수동적이었는데, 수술 후 외음부도 교정하고 질축소, 골반근육 등 복합적인 교정을 하고 나니 성생활에서 느끼는 전희나 만족감이 커진 것이 사실”이라며 “보다 능동적인 부부생활을 하며 나 역시 성생활을 즐기게 됐다”고 말했다.

이처럼 이쁜이수술은 부부생활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뿐 아니라, 여성의 자신감을 회복시켜 큰 도움이 된다. 반면 부부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한 여성은 심리적 우울감이 심하고 자존감이 저하되어 많은 심리적인 문제를 유발하기도 한다.

따라서 전문의들은 부부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섹스리스로 인해 고민을 하는 경우, 산부인과 전문의를 찾아 정밀검사를 받아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특히 섹스리스는 심리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하기도 하지만, 거의 대다수는 질이완, 골반근육손상, 질점막돌기 무형성 등과 같은 문제로 인해 발생하므로 전문적인 진찰이 필요하다.

또한 만성 질염, 요실금, 애액분비 감소, 성교통, 성교시 소리가 나는 등의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성감저하의 전조증상일 수 있으므로 꼭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아봐야 한다.

검사 후 문제가 확인되면 3차원입체질성형으로 교정이 가능한데, 3차원입체질성형수술은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수술을 동시에 시행해 질전벽부터 질후벽까지 모두 수술하는 것을 말한다. 따라서 질전벽 이완으로 생긴 방광류나 요실금과 골반근육손상으로 생긴 직장류나 자궁탈출증 등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동시에 성감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3차원 입체질성형을 하면 손상된 골반근육이 회복되며 질 점막 돌기가 형성되어 남녀의 성적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이렇게 질 점막의 돌기가 형성되면 애액분비가 자연스럽게 되어 질 건조증을 해소하고 촉촉한 질을 유지할 수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질성형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남녀 모두 만족스러운 성감을 회복하기 위해서 가장 적합한 방법이 3차원 입체질성형”이라며 “그러나 3차원입체질성형은 이쁜이수술 방법 중 가장 고난이도에 해당하는 수술이므로 반드시 수술이 가능한 전문병원에서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자신의 불편한 증상에 맞는 맞춤수술이 가능한지 알아봐야 하고, 수술전후 사진비교가 가능한지, 다녀간 환자들의 수술후기도 살펴보고, 산부인과 전문의나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찰과 상담을 했던 원장이 직접 수술하는지도 체크할 사항이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