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성의 자존감 회복시키는 이쁜이수술 유의할 점은?

입력 : 2014-04-30 13:27:30 수정 : 2014-04-30 13:2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회가 발전하고 여성의 사회진출이 높아짐에 따라 성에 대한 인식 또한 변해가고 있다. 이제는 여성들이 오히려 성에 대해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고, 원활한 부부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추세다.

많은 부부들이 부부관계 문제로 이혼을 결정한다는 것은 이미 사회학적으로도 검증된 사실이다. 과거 여성들이 남녀관계에 소극적이었다면, 현대 여성들은 부부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훨씬 능동적인 대처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여성들은 출산을 경험한 후 많은 변화를 겪게 되는데, 그 중 많은 변화를 일으키는 부위는 출산으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질과 자궁으로, 이러한 변화는 성욕 저하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또한 출산과 성관계 등으로 이완된 질 근육은 성관계시 배우자의 만족도가 떨어지는 문제를 야기하기도 한다. 부부간의 만족스럽지 못한 성관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이쁜이 수술 잘하는 곳을 찾고 있다.

이쁜이수술은 그 방법에 따라서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최근의 이쁜이수술 5세대방식은 탄력이 떨어진 여성의 질을 20대 시절처럼 건강하게 만들어 주면서 자궁탈출이나 자궁하수를 교정 및 예방과 더불어 자궁경부염이나 요실금 등의 질환을 예방해주는 수술법이다.

예전 방식의 이쁜이수술은 질 조직을 많이 잘라내거나 박피해서 질 조직을 많이 드러내는 수술방식들로 수술시 출혈이 많이 생기고 수술 후 통증이 너무 심해 무통주사를 맞아야 하며 헐거워진 질 조직을 전반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수술 후 오히려 성감이 더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이는 부작용으로 부부관계시 성교통을 유발하는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가 적지 않다.

노블스 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최근 병원을 찾는 이들 중 30%이상이 기존 방식으로 진행했던 여성성형의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받는 여성이 많다”며 “최근에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과거와 달리 질매직탭 레이저를 이용한 수술법과 질필러 시술들이 나와있다”고 말했다.

질매직탭은 최소침습기법으로 단 1cm의 최소절개로 보형물을 질 점막 층에 삽입했을 때 자주 빠져 버리던 기존 임플란트 질성형의 문제점을 개선해 더 깊숙한 질 근육층에 삽입해 쿠션효과와 특수 텐션효과로 인해 더 안전하고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게 질이 좁혀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게다가 출산이나 유산으로 인해 자궁이 밑으로 쳐져서 주부들 사이에 ‘밑이 빠졌다’라고 불리어지는 질의 길이가 짧아진 현상인 자궁탈출증(자궁하수)를 예방하고 자궁을 다시 위로 올려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자궁이 너무 질입구쪽으로 내려오면 결국은 자궁을 드러내는 자궁절제술을 하게 된다.

질근육층 삽입으로 95% 이상 빠지지 않으며 질건조증과 염증이 없는 반영구적인 수술이며, 질매직탭 자체가 고도의 탄력성과 신축성이 있기 때문에 질점막층, 질근막층, 질근육층의 3겹인 질벽 전체를 360도로 입체적인 강한 수축성으로 잡아주고 자동 질수축 기능이 있어 성관계시 남녀 모두에게 성감을 고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원 출신인 박정인 원장은 “기존에 질조직을 잘라내거나 아니면 질조직을 박피해서 드러낸 후 실로 묶어주는 이쁜이수술과 달리 질 매직탭은 반영구적으로 20대 시절로 회복될 정도로 효과면에서 탁월한 수술”이라며 “고난이도의 수술인 만큼 해당 병원이 경험이 많고 숙련되어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여성병원인지 충분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얼굴성형수술이나 피부레이저시술 및 비만, 지방흡입시술과 병행하는 병원에서는 아무래도 전문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박정인 원장은 “수술적인 방법에 부담을 느낀다면 유럽 FDA와 한국 FDA(식약청)에서 안전성이 공인된 안전한 재질인 ‘오르펌질필러 시술’로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비용이 저렴하고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는 죽은사람 사체를 이용한 콜라겐 생성 필러의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 없이 안전한 것이 오르펌필러의 장점이다. 기존 필러에 비해 유지기간이 길면서 무통 시술로 이뤄져 통증도 적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며 간편성을 강조했다.

한편, 노블스 여성의원의 업그레이드 된 질성형 수술인 질매직탭은 여성들의 출산, 유산, 성관계, 갱년기 증상으로 생긴 질내부와 회음부의 헐거움과 감소된 성감 혹은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에게 탄력을 불어넣어 자신감 향상과 성감의 극대화 및 남편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성감수술로 각광받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