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젊음의 거리 안양 1번가, 세련된 감각을 갖춘 떡볶이 맛집은 어디?

입력 : 2014-04-24 10:00:00 수정 : 2014-04-24 11:30: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퓨전즉석떡볶이전문점 ‘맨즈떡볶이’, 다양한 퓨전메뉴로 인기

떡볶이는 학교 앞 분식집이나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즐기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또한 떡볶이집 사장은 대부분 푸근한 인상의 아저씨, 아줌마일 것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하지만 퓨전즉석떡볶이전문점 ‘맨즈떡볶이’는 최근 떡볶이집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해졌다.

젊음의 거리인 안양 1번가에 위치한 맨즈떡볶이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직원을 남자들로 만 구성해 여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맨즈떡볶이는 넓고 커다란 매장과 원목소재의 테이블· 푹신한 의자 그리고 은은한 조명 등으로 인해 마치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5층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좋다.

낮에는 자연광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밤에는 멋진 야경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데이트코스로 각광받는 것도 바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때문이다.

자신의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퓨전메뉴도 맨즈떡볶이의 인기비결이다. 고객들은 즉석떡볶이와 크림소스 즉석떡볶이· 미트소스 즉석떡볶이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먹을 수 있다. 토핑은 해산물· 불고기· 치즈· 라면 등 종류가 다양하며, 가격도 저렴하다.

이외에도 크림리조또&볶음밥· 고르곤졸라 치즈 떡튀김· 미트소스 치즈 떡튀김· 쉑쉑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을 끌고 있다. 이는 식사뿐만 아니라 간단한 술안주로 즐기기에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양맛집 맨즈떡볶이 관계자는 “맨즈떡볶이는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즉석떡볶이전문점을 벗어나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현대적인 즉석떡볶이전문점이다”며 ”다양한 먹거리와 아늑한 분위기 그리고 잘생긴 남성 직원까지 차별화된 요소들이 많은 덕분에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 고객들이 주로 방문하고 있는 만큼 서비스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이와 함께 정직한 맛과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양일번가맛집 맨즈떡볶이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65번지에 위치해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