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노원맛집에서 즐기는 고급 이태리 요리의 진수

입력 : 2014-02-03 17:21:57 수정 : 2014-02-03 17:21: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제임스키친’, 실속 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

최근 실속 있는 맛집들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비교적 고가로 즐겨야 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거품을 쫙 뺀 가격을 선보이며,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노원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제임스키친’이 대표적이다. 착한 맛집으로 잘 알려진 ‘제임스키친’은 맛과 멋 그리고 실속까지 갖춘 곳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고급 이태리 요리를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테이크· 화덕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들 메뉴 대부분이 18,000원이 넘지 않는다. 1인분을 주문하면 2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경우, 친구끼리 모임장소로 입소문이 났다.

전문셰프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선보이는 요리들은 맛과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화된 레시피를 적용해 ‘제임스키친’만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오픈형 매장으로 요리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간다고 고객들은 말하고 있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을 단일메뉴로 즐길 수 있지만, 한 접시에 두 가지 이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퓨전요리도 있다. 이러한 퓨전요리들은 젊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토핑· 소스만을 얹어 만들어내는 제임스콤비는 많은 고객들이 찾는 인기메뉴다.

노원역맛집 ‘제임스키친’ 관계자는 “제임스키친을 방문하면 고급 이태리 요리는 비싸다라는 편견을 깰 수 있다”면서, “세련되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 뛰어난 맛과 품질· 친절한 서비스 등 고객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가격까지 착하기 때문에 매일 방문하고 싶다는 고객들까지 있을 정도”라고 전했다.

이어 “회사회식을 비롯해 가족모임· 동창회· 생일파티 등 각종 모임장소로 각광 받고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높다”고 덧붙였다. 

상계동맛집 ‘제임스키친’은 서울시 노원구 상계2동 328-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