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건강한 웰빙 데이트, 신림역 근처 보쌈 맛있는 집 입소문

입력 : 2014-01-10 17:00:00 수정 : 2014-01-10 1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쌈전문점 ‘정담은보쌈’, 친환경적인 매장과 품격 높은 보쌈메뉴로 인기

연인들이 데이트를 할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식사장소다.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지만 마땅한 외식장소가 많이 없다는 게 문제다. 맛과 멋을 동시에 갖춘 곳이 없어서, 매번 똑 같은 곳만 방문하는 연인들이 다수다.

많은 연인들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한다. 또한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이런 가운데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보쌈전문점 ‘정담은보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림역맛집으로 유명한 ‘정담은보쌈’은 시끄럽고 어수선했던 일반적인 보쌈전문점에서 탈피,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와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 고급스러운 외식공간을 구현하고 있다.

보쌈전문점이라는 느낌보다는 마치 고급 한정식전문점에 방문해있다는 기분이 든다는 게 고객들의 공통된 얘기다. 1층부터 3층으로 운영되는 만큼, 넓고 쾌적한 매장을 자랑한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매우 강하고, 꽃과 화분을 곳곳에 배치해서 걸음을 옮길 때마다 따스한 느낌을 받는다.

신림동맛집 ‘정담은보쌈’ 관계자는 “하나의 문화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인테리어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보쌈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맛과 품질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번 맛본 고객들을 꼭 다시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흑돼지보쌈· 회보쌈· 굴보쌈· 오리보쌈 등 다양한 보쌈메뉴가 있으며, 재래방식 그대로 만든 손막걸리 칠곡막걸리를 비롯해 한산 소곡주· 진도 홍주· 안동소주· 유자막걸리· 흑마늘 막걸리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안성맞춤인 보쌈전문점 ‘정담은보쌈’은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959-4번지 하나빌딩에 위치해 있으며, 2호선 신림역 8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