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놀라운 효과의 온라인영어학습 ‘3초실전영어법’

입력 : 2013-11-25 10:00:00 수정 : 2013-11-25 10: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완전기초영어를 공부하는 성인들 가운데 상대방에게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영어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성인기초영어를 공부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단순히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것이 아니라 효과적인 학습법 마련이 중요해지고 있다.

세계 각국의 성인 평균 영어실력을 비교한 EF영어능력지수(English Proficiency Index, EPI)의 조사에 따르면 한국에서 영어에 대한 교육열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지만 실제 영어실력은 지난 6년 전 보다 나아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성인들이 많이 활용하는 온라인영어학습의 경우 대부분 상황에 따른 회화를 암기식, 따라하기 식으로 공부하는데, 이러한 온라인영어학습법을 통해 실력향상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지에 대해 의구심을 품는 이들도 많다.

무나투나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의 해결방안으로 ‘3초실전영어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직장인들과 주부들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는 3초실전영어법은 생각을 영어로 말하도록 도움을 주는 온라인영어학습이다.

3초실전영어법의 목적은 영어회화 초보자들이 어려워하는 영문법을 다루지 않으면서 스스로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영어로 올바르게 전달하도록 도와주는데 있다. 이는 시간활용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주부들이 실전에 직접적인 활용이 가능한 맞춤형 온라인영어학습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시각의 성인기초영어에 대한 접근이 요구되면서 실제 수강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현재 특별한 광고 없이 수강생이 늘고 있다.

무나투나 김문석 대표는 “실전영어말하기에 있어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것이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강의”라면서 “영어회화 초보자들의 완전기초영어 정복을 위해 고민 끝에 개발한 3초실전영어법을 활용하면 영어회화의 높은 벽을 쉽게 넘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완전기초영어 대상자들의 시각에서 성인기초영어에 접근한 무나투나의 ‘생각을 영어로 말하다’는 교보문고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스토리에서 무나투나를 검색, 소식받기를 하면 완전기초영어에 관한 정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