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방신기 ‘Something’ 3주 연속 1위 “역시 동방신기”

입력 : 2014-01-28 11:06:01 수정 : 2014-01-28 11:0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방신기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동방신기의 ‘Something’이 1월 4주차(1월 20일~1월 26일) 주간차트 1위를 수성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인 효린의 ‘안녕’이 2위에 안착했다. 지난 8회에서 전지현과 김수현의 키스신에 선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가 3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겨울왕국’은 OST 또한 주간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걸그룹의 신곡 경쟁이 치열하다. 더 씨야의 ‘Tell me’가 4위, 포미닛의 ‘살만찌고’가 91계단 상승한 5위로 급상승했으며 AOA의 ‘짧은 치마’가 뒤를 이었다.

‘슈퍼스타K4’ 출신 홍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답이 없었어’가 7위로 시작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이고 있다.

레인보우 블랙의 ‘Cha Cha’ 8위, 프리 스타일의 ‘Maybe’ 10위, 써니힐의 ‘아무말도 하지마요’가 15위에 랭크 됐다.

한편, 휘성의 ‘사랑..그 몹쓸병’이 ‘히든싱어2’ 효과로 4년 만에 화제를 모으며 음원 주간차트 재진입 하였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동방신기의 ‘Something’이 올해 첫 3주 연속 1위를 수성하며 롱런하고 있다. 또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가 상위권에 오르며 이례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