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루비반지' 임정은 사랑앓이에 안방극장 '눈물바다'

입력 : 2013-11-21 09:45:42 수정 : 2013-11-21 09:45: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루비반지’ 임정은이 김석훈을 놓지 못하는 사랑앓이로 안방극장을 적셨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루비반지’에서 루나의 모습을 한 루비(임정은)가 배경민(김석훈)에게 책임을 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경민과 함께 퇴근을 하게 된 루비는 “루비랑 재회했을 땐 꼭 이 여자와 꼭 결혼하고 싶다, 했었는데. 사고 나니까, 제발 무사해라, 했었고. 그런데 이젠”이라며 말끝을 흐리며 “누구나 지나간 추억은 아름답다지만 그때가 그립다”는 경민에게 왜이리 감성적이냐며 분노했다.

루비는 “언제까지 과거 타령만 하면서 현재를 못마땅해 하면서 살 거예요? 언니를 사랑한 것도, 반대를 무릅쓰고 언니랑 결혼한 것도 다 형부가 선택한 거잖아요!”라며 소리쳤고, “그랬으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이 결혼에 책임을 져요. 그게 형부의 의무”라고 말했다.

루비의 반응에 당황한 경민은 자신이 말실수 한 거 있냐 물었고, 루비는 겉으론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지만, 속으로는 “화가 나! 아무 것도 모르는 바보 같은 당신과 형부라고 부르면서도 내 맘 접지 못하는 내 자신한테도 화가 난다”고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이어”경민씨와 루나가 아기를 가졌다는 것도 화가 나고, 그 아기가 내 조카인데도 밉기만 한 내 자신한테 화가 난다”며 김석훈에 대한 사랑을 놓지 못하는 속상한 자신의 마음을 내비쳤다. 루비는 루비의 모습을 하고 경민과 결혼한 루나(이소연)가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듣고서도 경민에 대한 마음을 접을 수 없었던 것.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보는 내내 속상했다”, “임정은 연기 감정이입 대박”, “보는 내가 다 화가 나고 답답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루비반지’는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