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창정, 신곡 ‘문을 여시오’ 뮤비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입력 : 2013-10-29 16:03:39 수정 : 2013-10-29 16:03: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임창정이 후배가수 유키스에게 옛날가수 굴욕을 당한 에피소드 영상이 화제다.

29일 오후 NH미디어 공식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 에피소드 유키스편에서 후배가수 유키스에게 ‘옛날가수’ 취급을 받은 것.

공개된 에피소드 영상에서 임창정은 후배가수 유키스의 대기실을 찾아 반가움을 표출했으나 ‘옛날가수’ 취급을 당하는 굴욕을 맛봤다. 이에 임창정은 2대8 가르마를 탄 선배 나창정으로 변신해 자신을 ‘옛날가수’ 취급한 유키스를 응징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에피소드 유키스편은 김수로, 이종혁, 최다니엘, 바비킴, 김제동, 방은희, DJ.DOC 김창렬, 이하늘, 정재용, 유세윤,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 초특급 카메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임창정의 신곡 <문을 여시오>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으로 유키스는 같은 소속사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해 지난 10월 중순 촬영을 마쳤다.

에피소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촬영하면서 NG 많이 났겠다. 본편 너무 기대된다.’, ‘에피소드 영상이 이 정도면 뮤직비디오는 엄청나겠다.’, ‘뮤직비디오는 언제 공개되나요? 너무 기대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임창정은 30일 정오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버전의 ‘문을 여시오’를 디지털싱글로 발표하며, 본편 뮤직비디오 공개 전 영화엔딩타이틀 느낌의 뮤직비디오 NG특별편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더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강민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