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송일국, 태국 타파야에 막걸리 광고 나섰다

입력 : 2013-09-12 10:05:59 수정 : 2013-09-12 10:05: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송일국이 이번에는 태국 내 최대 휴양지인 파타야시 메인 전광판에 막걸리 영상광고를 올렸다.

광고를 기획한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지난해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막걸리 영상 광고를 올린 후 반응이 좋아 아시아,유럽 등 전 세계 주요도시 메인 전광판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하에 첫번째 도시로 파타야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태국의 파타야시는 연간 1500만명의 세계 관광객들이 모이는 휴양지로 그중 가장 번화가인 워킹스트리트 입구의 메인 전광판을 활용하여 하루 100회씩 올해말까지 상영 할 예정이다.

특히 서 교수는 “이번 광고파일을 유튜브에 올려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전 세계인들의 스마트폰으로도 전송하여 다각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광고를 후원한 송일국은 “요즘 국내뿐만이 아니라 막걸리 수출도 많이 줄었다고 들었다. 대외 홍보도 중요하지만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 스스로가 전통음식 및 막걸리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