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밀' 제작발표회서 황정음 결혼 공약 "시청률 40% 넘어야 한다"

입력 : 2013-09-12 01:07:28 수정 : 2013-09-12 01:23: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황정음 결혼 공약

배우 황정음이 결혼공약을 언급했다.

황정음은 11일 서울 강남구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제작발표회에 참가했다.

황정음은 이날 행사에서 "배우로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을 때 결혼하는 게 내 소원"이라며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 지성과 배수빈이 각각 오는 14일과 27일 결혼을 앞뒀기 때문에 황정음에게도 시청률 공약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던 것.

이에 황정음은 최고 시청률을 언급하며 "사실 대박을 친 후 최고의 위치에서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다. 지금까지 내가 했던 작품들을 넘는 최고 시청률이 나와야 한다. SBS `자이언트` 시청률이 40%였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 공약에 대한 질문이 계속되자 황정음은 "거기까지"라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황정음 결혼 공약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부러웠나?" "황정음 결혼 공약 꼭 성공했으면" "황정음 결혼 공약, 정말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네 남녀의 파괴적인 사랑과 이로 인해 파멸되어 가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정략결혼을 선택한 남자 민혁(지성 분)과 사랑만을 위해 온 몸을 던진 여자 유정(황정음 분), 유정을 사랑하는 남자 도훈(배수빈 분), 민혁의 약혼녀 세연(이다희 분)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복수멜로극이다. 오는 25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