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하늬, 우아한 가을 화보 공개 ‘섹시함도 잡았네’

입력 : 2013-08-28 10:34:20 수정 : 2013-08-28 10:34: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하늬가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담긴 고품격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 매거진 ‘뮤인(MUINE)’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가을의 여인’으로 변신한 그녀가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눈길을 끈 것.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현대 여성’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모던한 느낌의 부드러운 메이크업과 웨이브 헤어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그녀는 브라운 컬러의 플레어 원피스를 입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등이 파인 블랙 원피스를 입고는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하늬는 기품 있는 포즈와 도도한 표정, 그윽한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명품 각선미로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하늬의 품격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뮤인(MUINE)’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하늬 외에도 인순이, 최정원, 성기윤, 오진영 등이 출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는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공연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