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만식, ‘굿닥터’ 합류…주상욱과 카리스마 대결

입력 : 2013-07-06 19:16:26 수정 : 2013-07-06 19:16: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정만식이 KBS 2TV 새월화드라마 ‘굿 닥터’에 소아외과 과장 역으로 합류했다.

정만식의 소속사인 바를정(正)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정만식이 ‘굿 닥터’에서 소아외과 과장 김재준 역에 캐스팅됐다”면서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로 극중 주상욱과 대립하며 갈등을 유발하는 정치적 악역이다”라고 설명했다.

‘상어’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첫방송되는 ‘굿 닥터’는 대학병원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문의들의 노력과 사랑을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

‘서번트 신드롬’을 지닌 자폐성향의 발달장애 청년 박시온(주원)이 세상의 편견을 극복하고 소아외과 전문의로 성장하는 과정과 함께 탁월한 의술을 지녔지만 남모르는 상처를 가진 부교수 김도한(주상욱), 털털한 매력으로 두 사람을 따뜻하게 보듬어가는 여의사 차윤서(문채원)의 활약을 담게 된다.

그 중 정만식이 맡은 김재준이란 인물은 후배임에도 뛰어난 의술을 지닌 김도한이 자신을 뛰어넘을까봐 두려움을 가지고 그를 경계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정만식은 주상욱과 카리스마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 이래 첫 의사 역할에 도전하는 정만식은 “의사로서 자연스러우면서도 냉철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만큼 의학드라마나 영화, 서적을 찾아보면서 의학 용어와 전문지식을 틈틈이 공부하고 있다. 기존의 작품과는 다른 메디컬드라마, 그리고 배우 정만식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정만식은 드라마 ‘굿 닥터’외에도 황정민, 한혜진 주연의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한동욱 감독)와 하정우, 강동원이 출연하는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윤종빈 감독) 촬영에 임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