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불의 여신 정이' 정보석·변희봉·장광 등 연기파 중견배우 총출동

입력 : 2013-06-05 09:20:20 수정 : 2013-06-05 09:20: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새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가제)가 내로라 하는 명품 중견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촬영이 한창인 ‘불의 여신 정이’는 조선 최초 여성 사기장인 ‘백파선’의 치열했던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 팩션사극으로 배우 정보석과 이종원을 비롯해 변희봉, 성지루, 장광, 송옥숙 등, 이름만으로도 존재감이 느껴지는 탄탄한 중견 배우진을 구성하여 또 하나의 ‘명품사극’ 탄생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 작품마다 카멜레온처럼 완벽한 변신을 보여주는 배우 정보석은 명민한 두뇌와 냉철한 가슴으로, 왕권을 지키기 위해 그 누구에게도 절대 속내를 보이지 않는 왕 ‘선조’를 재해석하여 섬세하게 연기한다.

그리고 출연하는 사극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 이종원은 타고난 천재성과 불타는 예술혼을 자기로 승화하며 딸 ‘정이’를 위해 그 어떤 노력도 서슴지 않는 ‘유을담’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 변희봉은 천능의 재인으로 을담의 스승이자 정이의 스승인 ‘문사승’으로 분해 각각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맡은 역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성지루는 심화령(서현진)의 아버지이자 분원의 파기장인 심종수 역으로 등장해 극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라고. 뿐만 아니라 스크린을 통해 최고의 존재감을 자랑하며 선 굵은 연기를 펼쳐온 배우 장광은 이평익 역에, 팔색조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는 관록의 배우 송옥숙은 천행수 역에 캐스팅되어 ‘웰메이드’ 사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에 ‘불의 여신 정이’의 한 제작사 관계자는 “이름만 들어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명품 중견 배우들의 열연으로 드라마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아마 이들의 놀라운 연기를 보고 있노라면 그 시대로 빨려 들어간 것처럼 느껴질 것”이라며 새 드라마와 배우들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는 ‘구가의 서’ 후속으로 7월 초 방송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케이팍스



사진=정보석, 이종원, 변희봉, 송옥숙, 장광, 성지루(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