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 시청률 하락에도 동시간대 예능 1위 지켜

입력 : 2013-05-26 14:08:57 수정 : 2013-05-26 14:08: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 시청률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이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토요 예능프로그램 왕좌를 지켰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11.6%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이 기록한 14.3%보다 2.7%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그러나 하락한 수치에도 불구, 동시간대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날 방송된 '무한도전'은 '간다 간다 뿅 간다' 편으로, 멤버들이 의뢰인들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준하는 '진정한 식신이 누군지 대결 해보자'라는 제안을 받고 짜장면을 폭풍 흡입해 눈길을 모았다.

또 노홍철은 첫 소개팅을 앞둔 모태솔로남에게 조언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혜화에서 의뢰인을 만났다. 그는 "형처럼 대하라"고 의뢰인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재치 있는 코칭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과 동시간대 방송된 SBS '스타킹'과 KBS2 '불후의 명곡'은 각각 8.7%와 8.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최근 김태호 PD는 한 프로그램과의 전화통화에서 "젊은 층이 다양한 매체로 옮겨가다 보니 본방송 시청률을 지키기 힘들다"며 "가장 큰 고민은 본방송 대신 인터넷 다운로드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이들이 늘어나 시청률 사수가 어려운 점"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