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베를린' 500만 돌파 기념 OST 'BAD' 풀버젼 뮤비 공개

입력 : 2013-02-15 16:47:50 수정 : 2013-02-15 16:4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봉 14일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영화 ‘베를린’이 팬서비스 차원에서 OST곡 ‘BAD’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를 15일 공개했다.

OST 곡 ‘BAD’의 풀 뮤직비디오는 기존에 공개되었던 2분 버전의 뮤직비디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완곡이 모두 삽입되어 제작했다. 단숨에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를린’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하고자 팬서비스 차원에서 추가 공개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풀 버젼은 영화 ‘베를린’의 폭발적인 액션과 하정우, 류승범, 전지현, 한석규 등 연기파 주연배우들의 열연이 알차게 구성되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기대감을, 영화를 본 이들에게는 ‘베를린’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베를린’의 통쾌한 액션 장면과 스토리를 음악으로도 전달 받을 수 있어 영화 ‘베를린’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최초 공개된 영화 ‘베를린’ OST ‘BAD’는 지난해 ‘오디션 끝판왕’ Mnet ’보이스코리아’에서 중성적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던 신초이가 전격 참여, 강렬한 사운드의 곡 분위기를 특유의 시크한 록 보이스로 잘 표현해 내 호평을 받고 있다.

신초이의 첫 번째 디지컬 싱글이자 영화 '베를린'의 OST인 'BAD'는 강렬한 메탈 연주를 기반으로 묵직한 힙합비트와 클래시컬한 피아노까지, 모두 세 장르의 음악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곡으로 ‘고퀄리티’사운드를 자부한다. 여기에 신초이의 록 보이스가 합쳐져 통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 '베를린'과 절묘한 일체감을 보여주고 있다.

관객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으며 500만을 돌파한 영화 ‘베를린’은 줄곧 화제를 모으며 설 연휴 극장가를 싹쓸이 하는 것은 물론 흥행과 작품성, 두 부분 모두에서 대성공을 거두며 한국형 첩보영화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한편, 영화 ‘베를린’ OST ‘BAD’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신초이는 지난 주 KM ‘뮤직트라이앵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시동을 걸었으며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과 함께 ‘독특매력 닮은꼴’로 주목받은 바 있다. 신초이는 15일 ‘보이스코리아’ 콘서트에 출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