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태우, 2년만에 전격 컴백…20일 미니앨범 발표

입력 : 2013-02-14 14:46:12 수정 : 2013-02-14 14:46: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김태우가 2년 만에 새로운 앨범 ‘T-LOVE’를 20일 전격 발매한다.

그 동안 SBS ‘신사의 품격’ OST곡 ‘High High’와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내가 나를 봐도 슬퍼’로 승승장구하며 ‘음원 강자’ 지위를 유지했던 김태우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미니앨범 ‘T-LOVE’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태우의 ‘T-LOVE’는 타이틀곡인 ‘Cosmic Gir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는 앨범. 다섯 가지 테마별로 다양한 사랑이야기를 음악으로 전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Cosmic Girl’은 신예프로듀서팀 ‘Red Rocket’이 만든 곡으로, 완벽한 내 이상형을 만나 그녀에게 다가가는 내용을 위트 있는 가사와 콘셉트로 잘 풀어낸 곡이다.

또 세련된 힙합 비트 위에 록적인 사운드와 펑키한 느낌이 더해져, 제목처럼 진짜 우주사운드 같이 새로운 느낌이 드는 신선한 음악으로, 리스너의 귀를 자극하는 곡이다. 특히 귀에 들어오는 인상적인 기타리프와 스트링라인이 어우러져 완성된 신선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게다가 김태우만의 호소력 있고 허스키 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 신인가수와 부른 것으로 전해진 듀엣곡 ‘오빠’도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랑이야기를 노래로 담아 마치 영화 ‘러브액츄얼리’ 같이 사랑스러운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