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주니엘, 칸에서 집중조명…미뎀 관계자 이례적 관심

입력 : 2013-01-30 17:15:08 수정 : 2013-01-30 17:15: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해의 발견 주니엘이 프랑스 칸에서 집중 조명을 받았다.

주니엘은 세계 최대 음악 마켓 미뎀(MIDEM) 무대에 초청을 받아, 지난 27일 ‘미뎀 해피아워’ 파티에서 미니 공연을 펼쳤다.

이날 주니엘은 전 세계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레디고’ ‘나쁜 사람' ‘소년‘ ‘일라일라’를 열창했다. 이 중 ‘레디고’와 ‘소년’은 주니엘 자작곡이다. 데뷔 6개월이 채 안 된 신인이 이 같은 큰 국제 무대에 초청을 받은 것도 이례적이지만, 이 같은 큰 무대에서 긴장하는 기색 하나 없이 여유롭게 실력발휘를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공연을 마친 후 그는 ‘실력 있는 젊은 아티스트’라는 극찬을 받으며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웨덴 Kennel의 프로듀서 Pernilla Svanstrom 는 “예상했던 것보다 노래도 잘하고 재능 있어서 놀라웠다”고 말했으며, 핀란드의 Sugar House Publishing의 작곡가 Teemu Lillrank 또한 “가창력도 가창력이지만 외모도 귀엽고 예뻐서 직접 곡을 써서 주고 싶다. 매력적이다”며 관심을 표했다. 미국 RT Type Music 프로듀서 Ron Thaler 도 “실력 있는 젊은 아티스트이고 함께 작업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미뎀 해피아워’는 미뎀 페스티벌 전에 열리는 VIP 대상 파티로 ‘팔레 데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 앞에서 열렸으며, 약 1000여 명의 VIP들이 참석했다.

한편, 미뎀은 팝, 록, 재즈,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기획사, 제작사, 출판사, 언론 대상의 국제 음악 박람회로 매년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