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혜빈, 비하인드컷도 완벽 '무결점 몸매' 공개

입력 : 2016-02-13 10:54:33 수정 : 2016-02-13 13:16: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전혜빈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화제다.

13일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전혜빈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아레나의 뮤즈로 활동 중인 전혜빈은 매거진 GQ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델다운 날씬한 몸매를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는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 당장에라도 운동하고 싶은 피트니스룩을 선보였다. 또한 균형 잡힌 바디라인은 물론,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무결점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 화두에 오르며 건강미의 대표 아이콘으로 뽑히는 전혜빈의 이번 사진 역시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날 광고 촬영장에서 전혜빈은 시크함부터 러블리함까지 자신만의 매력으로 다양한 느낌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포토그래퍼가 설명하는 요가 자세들을 한 번에 캐치하고, 전문가 못지않은 자세로 완벽하게 소화해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브랜드 관계자 측은 “전혜빈은 이번 시즌 주력아이템인 워터스포츠, 피트니스 라인을 완벽히 소화했다. 전혜빈의 세련된 이미지 때문에 젊은 층은 물론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로 남녀노소 불문한 전 연령층의 관심도 역시 걱정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혜빈이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 in 통가’는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