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OA, 음방 2관왕 ‘파죽지세’… ‘심쿵해, 스포티 섹시, 성공적’

입력 : 2015-07-04 18:37:38 수정 : 2015-07-04 18:41: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AOA가 ‘심쿵해’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AOA는 신곡 ‘심쿵해’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AOA는 지난 1일 MBC뮤직 ‘쇼! 챔피언’ 1위에 이어 지상파에서도 1위에 오르며 식을 줄 모르는 대세 열기를 이어갔다. 1위 수상 후 AOA는 “응원해준 팬분들 정말 감사하다. 소속사 가족들 감사하다. 고생했던 멤버들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며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AOA는 ‘심쿵해’ 발표와 동시에 국내외 음악 차트에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중국 최대 음악 차트인 인위에타이 V차트 1위를 포함, 전 세계 모든 음반의 판매고를 기준으로 정해지는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톱5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내 연일 차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AOA는 여름 걸그룹 대전에서 독보적인 ‘스포티 섹시’ 콘셉트로 승부, 상큼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이날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빅뱅, 씨스타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 무대 위에서 그 진가를 드러내고 있는 것. 또한 지난해 ‘단발 머리’에 이어 올해 ‘심쿵해’까지 연타석 홈런을 이어가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22일 공개한 AOA의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