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삼시세끼' 박신혜, 볼수록 매력넘치는 신혜렐라 탄생

입력 : 2015-05-23 12:11:23 수정 : 2015-05-23 18:28: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박신혜가 꾸밈없는 민낯까지 사랑스러운 ‘신혜렐라’로 등극했다.

22일 밤 방송된 tvN ‘삼시세끼’ 정선 편에서 첫 게스트로 등장한 박신혜가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옥순봉 세끼하우스를 싱그럽게 물들이며 ‘신혜렐라’ 탄생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신혜는 삼시세끼에 입성하자마자 긴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고 설거지를 시작해 이글루 화덕 제작을 도우며 심상치 않은 실력으로 시멘트를 바르는가 하면 고기를 굽고 볶음밥까지 척척 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태프를 위해 직접 20인분 재료를 준비해오는가 하면 척척 음식을 준비하고 부지런히 할 일을 찾는 박신혜의 모습에 이서진과 옥택연은 “게스트와 호스트가 바뀐 것 같다””우리가 신혜집에 놀러온 것 같다”고 감탄하! 면서도 홍일점인 박신혜를 은근히 배려하는 모습으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또한 평소 ‘삼시세끼’의 애청자여서 게스트 요청에 기꺼이 출연을 결심했다는 박신혜는 잭슨, 슈마허G, 맷돌커피에 주전자 위치까지 세끼 하우스를 낱낱이 꿰고 있어 진정한 ‘삼시세끼’ 애청자였음을 입증하는가 하면 청초한 민낯에도 자연스러운 미모와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목장갑과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어느새 초특급 일꾼이 되어 바지런하게 움직이는 박신혜의 털털하고 야무진 활욕에 방송이 끝난 후에는 “박신혜 볼수록 매력 넘치네”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등 감탄평이 이어졌다.

한편, 다음주 예고편에는 박신혜가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와 함께 농사일에 나선 모습과 손수 만든 이글루 화덕에서 바케트를 굽는 모습이 예고되며 더욱 기대를 모았다.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박신혜의 다음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삼시세끼’는 29일 금요일 밤 9시 45분 그 세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