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를 돌아봐' 김수미 "김혜자-윤여정 맞담배, 돌직구 날렸다"

입력 : 2015-04-18 00:04:46 수정 : 2015-04-18 10:50: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배우 김수미가 김혜자, 윤여정과의 '맞담배' 일화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는 김수미가 출연해 돌직구 라이프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김수미는 선배들에게 할 말은 꼭 하는 장동민에 대해 칭찬을 하며 "선배라고 다 옳진 않다. 네가 딱딱 집어 들이밀더라. 그런 거 너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윤여정 선배님이 김혜자 선배님하고 오래됐다 .70년대니까. 같이 맞담배를 피우더라. 그 때는 많이들 담배를 피웠는데 윤여정 선배님이 '김수미, 너 선배님도 많은데 왜 다리를 꼬고 앉아있니?' 그러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 웬만하면 죄송하다 할텐데 나는 '선배님은 왜 김혜자 선배님이랑 앉아 맞담배를 피우세요?'라고 했다. 분위기가 20명이 조용하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이에 장동민이 놀라자 김수미는 "김혜자 선배님이 '그래, 윤여정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고 하시더라. 그 때 담배 끄더니, '어머 쟤 좀 봐' 이러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4회 분량의 파일럿으로 기획된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내용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조영남, 배우 김수미와 개그트리오 옹달샘 멤버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이 출연한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 김혜자' '나를 돌아봐 김수미 김혜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