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효리 "유기농 콩 논란, 처벌 달게 받을 것"

입력 : 2014-11-28 15:34:50 수정 : 2014-11-28 16:48: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효리 유기농 콩이 화제다.

이효리는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 여러 가지 일로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몰라서 한 일이라도 잘못은 잘못이니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주신 분들 또 감싸주시려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론 모든 일에 좀 더 신중해야겠습니다. 소길댁 올림"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제주 직거래 장터에서 직접 수확한 콩을 판매했다"며 "1 kg로 포장한 콩은 30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당시 이효리는 '소길댁(이효리가 살고 있는 마을 이름) 유기농 콩'이라는 팻말을 걸고 콩을 판매했고, 현장 사진은 이효리의 블로그를 통해서도 공개됐다.

이에 대해 한 네티즌은 유기농 인증 여부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 조사 의뢰해 사건이 커졌다.

이효리 유기농 콩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유기농 콩 대박" "이효리 유기농 콩 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