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압도적7' 제시카 뮤지컬 불성실 태도 논란 전말 공개

입력 : 2014-10-25 12:56:49 수정 : 2014-10-27 10:34: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난방 열사’ 김부선과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의 사건이 연일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압도적7'에서는 ‘SNS는 나의 힘!’ 김부선VS제시카 편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이슈로 떠오른 김부선 난방비 비리 폭로 사건과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의 전말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압도적 손님으로 제시카와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를 함께 한 배우가 출연, 제시카의 실제 모습에 대해 털어놓는다. 특히 당시 제시카의 불성실한 연습태도 논란에 대한 전말을 속 시원하게 밝힐 예정.

 

또 다른 압도적 손님으로는 양지열 변호사가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김부선 사건에 대한 법적인 견해를 전문적으로 전달한다.

 

드라마보다 더욱 굴곡진 김부선의 삶과 폭탄 발언들을 소개하며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

 

‘SNS로 화제가 된 여자들, 김부선VS제시카 편’은 25일 밤 9시 50분 채널A  '라이벌매치-압도적7'에서 공개된다.

 

컬투 정찬우, 김태균이 진행하는 '압도적7'은 누가 앞서는지 누구나 궁금해 하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두 가지를 놓고 7개 항목으로 완벽 비교 분석하는 신개념 라이벌 토크쇼.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최정아 기자 cccjjja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