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외수 위암 투병… "긴 투병에 들어갑니다, 다시 소통하는 날이 오길.."

입력 : 2014-10-23 19:59:17 수정 : 2014-10-23 22:53: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외수 위암 투병이 화제다.

지난 22일 이외수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원 중인 사실을 밝혔다.

이외수는 "서울에서 사인회를 잘 마치고 감성마을로 돌아왔다. 그런데 다시 흑변과 현기증이 시작돼 위출혈을 의심하고 춘천으로 가서 내시경을 찍었다"면서 "위 몇 군데가 형편없이 헐어 있었고 염증도 보였다. 의사의 권유로 큰 병원에 옮겨 수혈을 받고 각종 검사를 받았다"고 적었다.

이후 다음날인 23일 이외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긴 투병에 들어갑니다. 검사결과 예상보다 심각한 상태로 판명되었습니다"라며 "다시 여러분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빕니다. 제게 오는 모든 것들을 굳게 사랑하며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여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이외수는 현재 위암 2기에서 3기로 넘어가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수 위암 투병에 누리꾼들은 "이외수 위암 투병 제발" "이외수 위암 투병 무사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