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유리, 남편 편지에 눈물… "당신은 빛나는 선물"

입력 : 2014-10-21 09:44:14 수정 : 2014-10-21 14:29: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유리가 남편의 자필 편지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연민정으로 활약한 이유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말미 이유리는 남편이 보낸 꽃다발과 자필편지를 받고 눈시울을 붉혔다.

김제동이 대신 읽어준 편지에는 '우리 처음처럼 지금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꾸려갑시다.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빛나는 선물은 바로 당신 이유리입니다. 사랑합니다 영원히'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다.

이에 이유리는 "남편이 편지를 자주 써준다. 우체통에 넣어서 배달을 받게 해준다"라며 평소 자상한 남편을 자랑했다.

또 이유리는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데뷔한지 15년 정도 됐는데 방송에서 나한테 많은 관심을 가져주지 않았다"며 "일반 가정에서 있는 일인데 다들 궁금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그런 게 참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유리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유리, 남편이랑 행복하게 잘 사는 듯" "이유리 남편과 천생연분" "이유리 남편 완전 다정하다" "이유리 남편 멋있네" "이유리 남편 편지 감동"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