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태지 '해피투게더3' 단독 출연 결정… 유재석과 1:1 토크 '파격'

입력 : 2014-09-23 15:12:57 수정 : 2014-09-23 15:55: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서태지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을 확정했다.

23일 한 매체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오는 10월 컴백하는 서태지가 KBS2 '해피투게더3'에 단독 출연한다. 서태지의 '해피투게더3' 녹화는 다음달 초 이뤄질 예정이다.

각 방송사들은 공백 기간인 지난 5년간 많은 변화를 겪은 서태지를 섭외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지만, 결국 서태지는 유재석이 진행하는 '해피투게더3'를 최종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해당 보도는 한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섭외가 들어온 여러 프로그램을 두고 서태지가 고민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 가운데 유재석과 서태지의 단독 만남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 '해피투게더' 쪽으로 마음이 최종 기울었다"고 전했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해 6월 결혼한 배우 이은성과의 사이에서 지난 8월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가 예능에 나온다니 대박" "서태지 신비주의 깨나" "서태지 '해피투게더' 대박 나겠다" "서태지 '해피투게더' 출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