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화제 모은 게시물 살펴보니

입력 : 2014-09-17 03:09:58 수정 : 2014-09-18 13:3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 야구선수 강병규가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설 증거'라는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몇 개의 게시물이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증거'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한수민 이름의 인스타그램 계정는 이병헌이 등장했던 광고의 스마트폰 모델을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이어 해당 광고의 이병헌의 대사를 패러디한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함께 게재됐다.

또 이보다 3일 전인 지난달 26일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라는 글과 향수 사진이 올라왔다. 게다가 이 사진에는 모델 이지연과 함께 협박 논란에 휘말렸던 글램 멤버 다희가 ‘좋아요’를 눌러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와 함께 9월 1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1990년생인 이지연은 과거 1992년생으로 한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윤이영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한수민으로 이름을 바꿔 활동했다고 전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에 대해 누리꾼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어떻게 된 거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무섭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이산타가 누군지 나중에 나오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