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이디스 코드 측 "고은비 사망·권리세 중태… 나머지는 큰 부상 없어"

입력 : 2014-09-03 08:55:00 수정 : 2014-09-03 09:19: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이 현재까지의 상황을 알렸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레이디스 코드와 관련한 현재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어젯(2일) 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라며 “현재 다른 멤버 리세는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원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습니다.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않았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습니다“라며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는 대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3일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은 이날 새벽 1시30분경 타고 있던 승합차가 영동고속도로 인근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빗길에 미끄려져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인근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하고 말았다. 사고차량에 함께 탑승한 권리세는 중태인 상태며, 이소정은 부상으로 입원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이소정은 오늘(3일) 스물한번째 생일을 맞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소정 1993년 9월3일 출생.

한편, 레이디스코드(애슐리, 권리세, 고은비, 이소정, 주니)는 지난해 데뷔한 걸그룹으로 최근 ‘키스키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