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헬로 키티, 고양이 아닌 소녀 '충격'… "수염은 귀 밑 털"

입력 : 2014-08-30 16:09:05 수정 : 2014-08-30 16:13: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헬로 키티 고양이가 사실은 소녀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헬로키티 제작사인 산리오사는 지난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헬로 키티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쾌활하고 행복한 소녀"라고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1974년 탄생한 헬로 키티는 고양이 캐릭터로 알려져 있느나 영국 영국 잉글랜드에서 태어난 소녀라고 한다.

제작사인 산리오사 대변인은 "고양이 모티브를 따오긴 했지만 고양이의 요소는 전혀 없는 100% 사람 캐릭터"라면서 "실제 이름은 키티 화이트이고 1974년 11월 1일 영국 잉글랜드 남부에서 태어났다. 혈액형은 A형"이라고 밝혔다.

또한 헬로 키티 양쪽 볼에 있는 수염에 대해 "소녀는 귀밑 털이 있다"고 덧붙였다.

헬로 키티 고양이 아닌 소녀 소식에 누리꾼들은 "헬로 키티 고양이가 아니라고?" "헬로 키티 고양이 아닌 소녀라니 이게 무슨 해괴망측한 소리야" "헬로 키티 고양이 아닌 소녀, 당황 스럽네" "헬로 키티 고양이 아닌 소녀라니 충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성유리 페이스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