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쇼미더머니' 세미파이널 바비, 바스코 누르고 결승행 '대이변'

입력 : 2014-08-29 00:15:47 수정 : 2014-08-29 09:32: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쇼미더머니 바비가 바스코를 눌렀다.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9회에서는 준결승 진출자가 공개됐다.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스윙스-산이 팀의 씨잼,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가 각각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날 1년차 래퍼 바비와 14년차 래퍼 바스코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바비는 '연결고리#힙합'으로 믿어지지 않는 실력을 과시했고 도끼와 더 콰이엇은 "승리를 확신했다. 이미 승자의 마스크가 씌어져 있었다"며 자평했다.

바스코는 베테랑다운 여유있는 '파급효과+더'로 완벽한 힙합을 선보였다.. 프로듀서들은 입을 모아 "진짜 멋있다. 완벽하다"면서 바스코의 무대를 극찬했다.  

결과 발표에서 바비는 525만원, 바스코는 475만원을 획득하는 이변을 일으키며 결승전에 합류했다.

쇼미더머니 바비 바스코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 바비 대박" "쇼미더머니 바비 바스코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